목동 렌탈스튜디오 소개
목동 상가 건물 4층 중 2층에 해당하며, 내부 25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자연광 렌탈스튜디오로 이용, 약 한 달 반 준비기간을 거쳐 약 한 달 정도 운영하였고, 개인사정으로 인해 타 지역으로 이주하게 되어 양도하려 합니다. 원래는 운영 중인 스튜디오를 양도받으려 정말 발품 많이 팔았으나 공간의 대한 확신을 갖고 하나부터 열까지 정성스럽게 만든 공간입니다. 4층 건물에 25평 단독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매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
1. 밝은 채광
남서향에 위치해 있으며 둥근 형태의 삼면의 큰 창으로 햇살이 들어옵니다. 햇살이 피크인 계절엔 스튜디오 내부의 절반까지 햇살줄기가 들어오는 것을 전 임차인에게 확인했습니다.
2. 계단 없는 2층
층수는 공부상 2층이나 출입구가 2층으로 나 있어 계단을 올라가지 않습니다. 스튜디오 문 바로 앞에서 짐을 옮기실 수 있습니다. 예약 문의에 꽤 많이 나오는 질문이 엘레베이터 유무인데 확실히 예약확정에 큰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3. 주차 다수 가능
1대는 보장이며 건물 앞에 다수의 주차가 가능합니다. 보통 건물당 1대 기본이 많은데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해 다수의 주차가 가능한 점이 운영하는데 있어 스트레스를 확실히 줄여주는 것 같습니다.
4. 저렴한 고정비
평수 대비 저렴한 월세입니다. 인근 시세를 봐도 확실히 저렴한 편에 속하는것 같습니다. 현재 월세도 12~13년? 전 가격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5. 기타 내용
외에 오피스 공간과 탈의룸을 따로 마련해 두었습니다. 오피스 공간의 가벽 철거 및 위치를 이동하면 공간과 채광의 효과를 더 극대화 시키실 수 있을거예요. 베란다 겸 창고도 따로 있습니다. 바로 앞이 공원이라 계절에 따라 단풍도 보여요. 그 배경으로 사진찍은 분도 봤고요.
목동 렌탈스튜디오 임대 내용
한달 운영해 본 결과, 사실 준비기간에 이주 계획 가능성이 제기되어 마케팅이라고 말하기도 그런 수준으로 네이버 파워링크 최저금액 설정이 전부였습니다. (한달 광고비 2만원) 하지만 클릭 대비 꽤 높은 예약 및 답사 전환률을 보였습니다. 마케팅에 조금만 신경을 쓰신다면 좋은 수익률을 얻으실거라 생각해요. 양도 품목은 사진에 보이는 품목 전부이고 (쇼파는 현재 카멜색으로 세팅) 외에 순간광 포멕스 e400 2대 보유중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쪽지보다 폰으로 연락주세요. 공간에 대한 확실한 자신감이 있습니다. 좋은 양도인을 만나 번창하시길 바래요. 보증금 1,500만원에 월세 85만원, 권리 시설금은 2,000만원입니다. (합리적인 선에서 협의가능) 관리비는 5만원으로 청소비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댓글